달력

52024  이전 다음

  • 1
  • 2
  • 3
  • 4
  • 5
  • 6
  • 7
  • 8
  • 9
  • 10
  • 11
  • 12
  • 13
  • 14
  • 15
  • 16
  • 17
  • 18
  • 19
  • 20
  • 21
  • 22
  • 23
  • 24
  • 25
  • 26
  • 27
  • 28
  • 29
  • 30
  • 31

전날....산티 조와 박사장이 잠자는 문제로 좀 싸웠죠..ㅋ 사실 카츠마(형부)가 오지 않았다면 박사장도 신경쓰이지않았을것을..우리를 걱정하면서 피곤한 몸을 이끌고 와준 카츠마에게 고맙고 미안하고..ㅋㅋ 근데 더 웃긴건...
박사장의 단점을 산티조가 낼름 카츠마에게 이른거죠..싸우는 모습이 어찌나 웃겼는지... 산티조와 박사장은..티격태격..하지만 그 모습은 지켜보는 사람들을 웃게 만들어주죠. 지금 까미노를 걷고 있을 산티조가 보고싶네요..ㅎㅎ

<시외로 가는 기차를 타러...고고싱>
언니네 집 앞에서 까미노길 예행 연습중?!!
설정샷!! 티격태격 커플3=3=3

요런 삼각꼬깔도 이쁘네 ^^
카마쿠라로 가는 기차 기달리는 중..앗 2층기차..!!
좋단다..ㅋㅋ 늘 산티 좋은 웃는게 좋아 ^_^
카마쿠라!!!!
카마쿠라 역에서 도입부분...쭉 걸어들어가면 맛집도 많고...기념품집도 많고...아래 사진들..
카마쿠라 역
역시 일본인들은 꽃을 사랑하나바용 호호~
일본에도 있는 삐끼?!! 정말 삐끼가 있다는..ㅋㅋ

센베를 직접 만들어주는 가게
카마쿠라에 오니 기모노 입은 분도 많고 기모노 가게도 있었다는...


낮잠 쿨쿨자는 양이..누가 건드려도 일어나지않음 ^^;;
어떤 가게에 전시된 아이템...X파일..로스웰사건 막 떠오르게 하는..ㅋㅋ

이곳에서 젓가락을 샀는데..참 갠찮은 곳...목재로 만든 기념품들이 있었음
산티조는 멋진 액자를 사고, 우린 언니에게 나무로 된 도마?를 선물해줌
카마쿠라 맥주를 파는 곳..카마쿠라에는 맥주 ▽ (아래)와 유명한 사이다가 있다(암바사맛에 투명색 사이다)
이건 무엇일까?집 문앞에 있던 것인데..아무래도 입춘대길 이런건지...?
한 음식점 초입...

Posted by 치즈볼
|